박은석 펜트하우스 나이 국적 군대 영어 자전거

펜트하우스 박은석

펜트하우스에서 열연 중인 박은석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에서 1인 2역을 맡고 있으며, 영어도 유창하게 소화해내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은석은 다른 연예인과는 다른 사연이 있는데요. 그가 연기자가 되기까지 어떻게 데뷔를 하게 되었을까요? 아래에서 박은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4년 02월 10일 생으로 만 36세입니다. 키는 180cm에 몸무게 70kg으로 큰 키워 다부진 몸매를 갖추었습니다. 출생지는 서울이며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은석은 한국에서 태어났다가 가족들과 함께 7살에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됩니다. 미국에서 맨해튼에서 연기학원을 다니다가 연기의 꿈을 안고 22살에 한국에 입국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국어도 잘 몰랐기에 할 수 있는 일이 영어 강사여서 이 일로 생활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미국 시민임에도 군대 자원입대

박은석은 2006년에 서울예술대 방송연예과에 입학하였고, 그는 한국에서 연기를 하기 위해 한국말을 배워야 했습니다. 하지만 좀처럼 배우기가 쉽지 않았고 박은석이 결정한 방법은 바로 군입대를 하는 것.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던 박은석은 군대를 가지 않아도 상관없었지만 연기의 열정이 군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어머니가 울면서 말렸지만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군대 생활 2년동안 한국어를 빠르게 습득한 박은석. 한국어뿐만 아니라 사회, 문화, 정서 등 많이 배워 군입대를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최근 스티븐 유와 비교가 많이 되고 있어 박은석이 화제가 되고 있죠.

박은석 출연작

박은석은 2010년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현수역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최고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였었죠. 박은석의 이름을 알렸던 작품으로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검법 남녀>, <닥터 프리즈너>, <검법 남녀 2>가 있습니다.

 

 

 

 

 

저는 <닥터 프리즈너>를 통해 박은석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당시 박은석 역이 재벌 2세 역을 맡아 얄미운 역을 해냈는데 상당히 연기를 잘해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펜트하우스>를 통해 박은석이 드디어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죠. <펜트하우스>에서 한국말을 잘해서 당연히 한국 사람인 줄 알았지만 영어도 유창하게 잘해서 영어를 배운 줄 알았었습니다. 하지만 영어가 모국어라니 더욱 놀랐었죠. 거기에다가 경상도 사투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박은석.

박은석은 드라마보다 연극 활동을 더욱 많이 했습니다. <옥탑방 고양이>, <햄릿>, <쨰쨰한 로맨스>, <레드>, <엘리펀트 송> 등 지금까지 총 22편의 연극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는 <아마데우스> 연극을 하고 있습니다. 연극생활도 꾸준하게 해온 만큼 연기력도 탄탄할 수 있는 뒷받침이 되었습니다.

박은석 배우는 자전거 덕후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 유일의 자전거 브랜드 BASSO와 MAAP가 콜라보로 제작한 프레임을 가지고 있죠. 현재 로드사이클 8년 차 활동 중이며 연예인 중에서 실력이 탑에 속한다고 합니다.

박은석은 <펜트하우스>에서 구호동으로 위장한 로건리 역을 맡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1인 2역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한국어, 영어 모두 유창한 언어 실력도 모자라서 경상도 사투리까지 완벽한 소화를 해내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에서 최고의 연기력을 소화해내고 있는 박은석.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더 좋은 모습, 연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열애설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펜트하우스 16회 줄거리 다시 보기

펜트하우스 15회 줄거리 다시 보기

펜트하우스 14회 줄거리 다시 보기

펜트하우스 13회 줄거리 다시 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