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맛집은 TV에서도 자주 나오는 신선설농탕집에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가끔 즐겨 먹던 설렁탕인데요. 제가 유일하게 가서 먹는 신선설농탕집입니다.

여러군데에서 먹어봤지만 여기집만큼 맛이 나질 않더군요.

다른 신선설농탕집을 가서 먹었었던 기억이 있는데 맛이 그닥이라 다시는 가지 않았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설렁탕이지만 설농탕이라고도 부르죠. 설농탕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국물이 뽀얗고 맛이 농후하다고해서 설농탕이라고도 부릅니다.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제가 자주가는 신선설농탕 중동점입니다. 실제로 옆에 주차장도 지상 4층으로 되어 있는걸 보면 손님이 굉장히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테이블고 굉장히 많은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40테이블 이상은 보유하고 있는 모습이죠.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신선설농탕집의 메뉴들입니다. 기본 설농탕은 8,000원으로 1,000원 가격인상이 되었습니다. 대자는 12,000원으로 양이 2배로 나와 많이 드시는분들에게는 대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설농탕 이외에도 도가니탕, 순사골국, 마늘설농탕 등등 다양한 설농탕과 메뉴들이 있습니다.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설렁탕에는 그냥 깍두기나 김치 하나면 다른 반찬들은 필요가 없죠.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그리고 설렁탕의 간을 맞춰줄 소금과 후추입니다. 처음에 간을 약간만해서 나오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맞게 간을 하셔야 합니다.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뽀얀 속살의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밥도 공기에 가득 채워진 모습으로 만족스럽죠. 어떠한 집들은 공기밥을 조금만 넣는곳도 많이 봐왔기 때문에 신선설농탕집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파채같은것도 더 달라고하면 주니까 말씀하시면 됩니다.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고기도 듬뿍 들어있으며 고기도 아주 부드러워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고기도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어서 흠잡을때가 없네요. 제 입맛은 초딩입맛이라서 입맛에 맞기가 어려운데 말이죠.

 

신선설농탕 중동점 맛집

그리고 신선설농탕 체인점에서는 어린이의 재능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결제금액에 몇프로를 지원하고 있으며 또한 하나도 남기없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자연애 쿠폰을 주는데 이 쿠폰 1장당 100원의 기부금을 내게 됩니다.

취지또한 좋으며 여러가지 사회공헌활동도하고 있어서 먹을때마다 아깝지가 않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렁탕을 드신다며 신선설농탕 어떠신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