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등 대형마트인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까지 계속 대형마트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마트입니다.

저도 마트를 여기저기 이용하지만 이마트를 가보면 확실히 사람이 붐비는걸 항상 느끼고 있죠.

 

저도 항상 매월 이마트를 가기전에 휴무일을 체크하고 다니고 있죠.

안 그러면 괜히 갔다가 휴무일이 걸리면 그렇게 허무할수가 없습니다.

6월달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알아보는 방법은 이마트 사이트에 접속 하셔서 빨갛게 동그라미 쳐진 점포찾기를 클릭합니다.



그다음에 내가 갈 이마트를 찾아서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자주가는 광명소하점을 클릭하고 예를 들겠습니다.

 

그러면 광명소하점에 대한 정보가 모두 뜹니다. 대표전화, 문화센터, 주소, 쇼핑시간, 휴무일, 주차장 규모, 전기차 충전소까지 표시가 되어 있네요.

2017년까지는 영업시간이 밤 12시까지였지만 이제는 1시간 앞당긴 밤 11시로 대부분 바뀌었습니다. 밤 10시까지 하는곳도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도상으로 위치가 어디인지도 다 나와있는 모습이죠. 내비게이션이 있지만 말이죠.

 

클릭해서 보면 크게 보입니다

08일 금요일 쉬는 지점은 제주지점밖에 없네요.

그리고 70% 이상이 둘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합니다.

 

11일 월요일, 13일 수요일, 20일 수요일, 23일 토요일 휴무일로 잡혀있는 매장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둘째주 일요일에 휴무하는 매장들은 넷째주 일요일에도 휴무가 잡혀있습니다.

25일 월요일 휴무점도 있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27일 수요일에 쉬는 매장들도 있습니다.

저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만 쉬는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라 놀랐었습니다.

대형마트를 가기전에는 꼭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