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김연경 선수가 방송을 출연하면서 배구가 널리 많이 알려졌습니다. 김연경은 해외 무대에서 선수생활을 하고 세계 연봉 1위를 달성했다면 국내에는 이다영, 이재영 선수가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특히나 예쁜 미모로 더욱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이다영이다영이다영
이재영이재영이재영

이재영 프로필

출생: 1996년 10월 15일(만 24세), 전라북도 익산시
신체: 179cm, 62kg
소속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레프트, 17)
데뷔: 2014년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입단
인스타: leejaeyeong17

이다영 프로필

출생: 1996년 10월 15일(만 24세), 전라북도 익산시  
신체: 180cm, 60kg
소속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세터, 11)
데뷔: 2014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인스타: delvely___j

이재영 선수, 이다영 선수는 쌍둥이 자매로서 같은 해인 2014년에 서로 다른 팀으로 입단을 하게 됩니다. 이재영 선수가 이다영 선수 언니이며, 신인 드래프트에서 이재영 선수가 1순위로 흥국생명에 지명이 되고 2순위로 이다영 선수가 현대걸설로 입단되었습니다.

이재영, 이다영 연봉, 가족관계

이다영이다영이다영
이재영이재영이재영

언니인 이재영은 연봉 4억 원, 옵션 2억 원을 더해 총 6억 원, 이다영 선수는 연봉 3억 원, 옵션 1억 원을 더해 총 4억 원을 받습니다.
이다영은 19-20 시즌이 끝난 후 FA 자격을 취득하여 흥국생명과 FA 계약을 맺어 언니와 같이 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간은 3년 계약금 4억을 받고 연봉은 최소 4억원을 받지만 더 받을 수도 있는 조건이며 언니인 이재영 역시 동일한 조건입니다.
마이너 스포츠임을 감안하더라도 높은 연봉에 속하는데요. 특히나 최근 들어 인기가 높아지면서 배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아버지는 이주형. 서울 1986년 서울 아시안 게임 해머 던지기 국가대표 출신이며, 어머니는 1988년 서울 올림픽 국가대표(세터) 출신입니다.

이재영, 이다영 남자 친구

이다영이재영이재영
이재영이재영이재영

현재 이재영 선수는 야구선수 서진용과 핑크빛 열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인스타에도 서진용 선수와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인정했는데요. 하지만 지난 5월에 인스타에 서진용 선수를 욕하는 듯한 글을 남겼습니다. "나쁜 새끼... 나쁜 놈 꼭 벌 받을 거야 두고 봐"라면서 이별을 한듯한 글을 남겼었죠. 공식적으로 말을 하지는 않았지만 현재 지금은 인스타 사진을 비공개로 전환해 놓은 상태입니다.
동생인 이다영 선수는 아직 남자 친구를 밝히지 않아 없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다영 성형전, 비키니 몸매 화제

이다영
이다영이다영

이다영 선수는 성형을 하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성형 후의 모습이 무척이나 예뻐지면서 악플이 많이 달렸지만 굳이 성형을 했다고 악플을 달 필요가 있을까요? 성형은 불법행위도 아니며 나쁜 행동도 아닙니다. 누구나 예뻐 보이고 싶고 잘생겨 보이고 싶은 게 본능이니 악플은 삼가 주셨으면 좋겠네요.

이다영이다영

예쁜 얼굴로 인스타 팔로워까지 23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제는 김연경 선수와 같이 흥국생명에서 뛰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창창한 나날들을 잘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