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이 최근 런닝맨에서 활약한 후 도를 넘는 악플에 시달리며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식스센스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배우 전소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소민 프로필

출생: 1986년 04월 07일(만 34세) 경기도 고양시
신체: 168cm, 54kg, AB형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jsomin86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전소민은 2004년도 MBC 미라클 드라마 단역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주연 자리를 맡고 드라마 흥행을 하여서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 출연하여 성공적으로 마쳤지만 일일드라마의 흥행을 제외하고는 다른 드라마에서는 크게 흥행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 후 SBS 대표 예능인 런닝맨에 2017년 04월 16일부터 고정 출연 멤버로 발탁되고 현재까지 출연하고 있습니다. 2013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여자 우수상, 2016 MBC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등을 수상하여 연기력까지 인정받았습니다.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드라마 촬영도 꾸준히 하고 있는 전소민. 이렇게 예쁘고 착한 전소민은 런닝맨에 출연 이후 악플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도를 넘은 해외 팬들의 악플과 DM

전소민은 런닝맨에 출연 후에 계속 악플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2018년 SBS 연예대상에서 전소민이 여자 최우수상을 받으면서 송지효 팬들과 전소민 안티팬들이 전소민의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소감 발표 영상에 싫어요를 많이 눌러 그 영상은 삭제되기까지 하였습니다. 결국 2020년 전소민은 촬영 도중에 치료를 받고, 약 두 달 뒤 회복해 런닝맨에 복귀하였습니다. 이때 전소민이 쓰러지게 된 이유는 과로도 있겠지만 송지효 팬들의 악플에 시달려 스트레스성도 있을 것이라고 추측했죠.

런닝맨이 주로 해외에서 인기가 높다 보니까 인스타그램 DM으로 전소민 가족까지 욕을 하는 사람도 대다수였습니다. 그로 인해 송지효의 해외 팬과 악플러들에게 "전소민도 사람이다"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전소민에게 악플을 자제할 것으로 요구했습니다. 한 유명 유튜버도 전소민이 들어와서 런닝맨이 살아났다고 밝혔었죠. '전소민이 하차하게 되면 런닝맨이 다시 망하게 된다'고까지 설명했습니다.

전소민 오동진 연인 사이 아니야 해명

전소민은 런닝맨에서 오동진과의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대한 질문에 답변은 '친한 친구 사이'라며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덧붙여서 '남자 친구가 많다고' 하면서 연인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2013년에 배우 윤현민과 열애설이 터진 후 인정했었는데요. 2015년에는 결국 결별하면서 2년 만에 솔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때 윤현민은 바로 백진희와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윤현민이 백진희가 좋아져서 떠났다는 소문도 났었습니다.

드라마, 예능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에게 흠잡힐 만한 행동이나 언행을 하지 않았는데 해외 안티팬들은 예전에 출연했던 개리가 다시 복귀하길 원하고, 송지효 팬들이 악플을 달고 있는데요. 제발 잘못했더라도 인신공격이나 가족에 대한 악플, 도를 넘어서는 악플을 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