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시 비키니 스위트홈 나이 김민희 마녀

배우 고민시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한국 드라마 스위트홈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시즌 1을 종영했습니다. 극중 출연했던 배우들도 명연기를 보여주면서 화제를 낳고 있는데요. 그 중 고등학생 이은유 연기를 하고 있는 고민시가 화제입니다.

극중에서 연기가 정말 자연스러울정도로 잘해내고, 예쁜 얼굴이 시청자를 끌어들였습니다. 많은 남성들이 집중할 수 밖에 없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고민시. 이번 시간은 아래에서 배우 고민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고민시는 1995년 02월 15일 생으로 올해 만 26세 입니다. 출생은 대전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으로 큰 키와 상당히 마른 몸매를 갖췄습니다. 학력은 예일 미용고등학교 졸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연기와 관련된과가 아닌 미용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스위트홈을 촬영하기 전 큰 인기를 얻지 못한 고민시는 프로필에 대한정보다 많지 않습니다.

고민시는 초등학교때부터 배우를 꿈꿨지만 창피한 마음에 속마음을 꺼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살 웨딩플래너로 일을 하다가 더 늦으면 안 될것 같아 서울로 올라와 연기를 준비했습니다. 인맥도 없던 고민시는 혼자 프로필을 돌리다가 기회를 잡은게 바로 웹드라마였고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지금까지 연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취미는 필라테스이며, 특기는 요가인데 요가가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롤모델은 전도연과 이보영이라고 밝혔습니다. 전도연은 영화 <밀양>에서 아름다운 연기력에 반했고, 이보영은 책을 읽고 감명을 받아 내적으로 강한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고민시 비키니

고민시가 스위트홈으로 화제가 되면서 비키니 사진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큰 키에 글래머한 몸매를 보여주면서 남성들을 홀리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마른 몸매에 글래머한 몸매를 갖추기 어려운데 정말 축복받은것 같습니다.

고민시 스위트홈

고민시가 최근 스위트홈 명품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위트홈에서는 첫 씬에서 발레를 하는 청순한 케릭터로 착각했지만 첫 대사가 욕을하면서 싸가지 없는 캐릭터로 반전을 선사 했습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고민시는 2016년 웹드라마 <72초 드라마 시즌3>에 단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후 SBS <엽기적인 그녀>, JTBC <청춘시대 2>, OCN <멜로홀릭>,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 단역으로 출연하였고, tvN <라이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에는 조연으로, SBS <시크릿 부티크>, 넷플릭스 <스위트홈>에 주연으로 올랐습니다.

2016년에는 단편영화 평행소설로 3분 영화제 대상을 받았는데, 해당 작품을 직접 연출까지 맡아서 놀랐습니다. 어린 나이에 연출까지 맡았으니 말이죠. 그리고 2018년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인기상, 2019년 S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영화에는 <치즈인더트랩>에 특별출연하고, <마녀>에는 조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올해 방영 예정인 tvN <지리산>에는 조연으로, KBS2 <오월이 청춘>에는 스위트홈에서 오빠로 출연했던 이도현과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마녀 고민시

고민시가 마녀에서 조연으로 출연했지만 당시 주연이었던 자윤(김다미) 친구역인 명희(고민시)를 감초같은 연기를 하면서 고민시 연기력을 입증하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출연했던 김다미와 절친사이가 되었으며, 고민시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로 보냈습니다.

고민시 김민희

예쁜 얼굴을 하고 있는 고민시는 배우 김민희를 많이 닮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비교를 해보니 정말 많이 닮은걸 알 수 있는데, 저는 김민희보다 오히려 가수 에이핑크 멤버인 손나은을 닮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두툼한 입술과 이목구비가 상당히 많이 닮은 듯 보입니다.

스위트홈이 끝나면서 고민시가 인기가 높아졌는데요. 연기력도 정말 실감나게 잘하면서 고민시 배우가 출연했던 작품을 볼까 합니다. 스위트홈 시즌2도 제작한다고 하는데 고민시도 다시 출연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스위트홈에서 명품 연기를 보여준 고민시.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작품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1/14 - [분류 전체보기] - 황인엽 이준기 녹두전 향수 인스타 메타몽 여신강림

2021/01/11 - [분류 전체보기] - 박규영 연세대 스위트홈 신혜선 기리보이 담배

2021/01/07 - [분류 전체보기] - 설인아 비키니 드레스 철인왕후 몸매 프로필 성형

2020/12/31 - [분류 전체보기] - 하도권 펜트하우스 마두기 나이 학력 성악 강두기 아내 여민정

2021/01/05 - [분류 전체보기] - 채서은 나이 키 철인왕후 홍연 인스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