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비키니 드레스 철인왕후 몸매 프로필 성형

배우 설인아 철인왕후

최근 방영하고 있는 퓨전 사극 <철인왕후>가 인기를 끌면서 배우들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설인아 역시 새롭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배우이며 연기력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극 중에서 신혜선과 대립구도를 맡고 있는데요. tvN 드라마 <철인왕후>의 사극 드라마는 처음 촬영하는 거지만 전혀 어색하지 않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배우 설인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설인아의 본명은 방예린이며 출생은 1996년 01월 03일 생이며 올해 만 25세 입니다.경기도 수원에서 출생하였습니다. 키 167cm에 몸무게 48kg으로 키가 크면서 날씬한 몸매를 지니고 있습니다.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 연예과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입학하고 현재 재학 중입니다. 연기를 위해 고등학교 때부터 연기과를 진학하고 대학교도 연기과로 진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설인아는 조연에서 주연으로 얼마 되지 않았지만 연기력은 정말 뛰어난 배우 설인아입니다. 과연 언제부터 연기를 시작했을까요?

설인아

중학교 시절부터 연기 꿈을 키우다

학창시절인 중학교 때 연기의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아이돌 데뷔 제안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본인이 하고 싶었던 건 연기였기에 고민을 하던 찰나에 소속사에서 가수 하면서 연기도 할 수 있다고 하여 결국 아이돌 연습에 참여합니다. 그리고 설인아는 연습생 시절에 댄스학원을 다녔는데 그곳에서 가수 청아를 만나 지금까지 절친 사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가 관여하는 일이 많아 같이 준비하던 연습생들은 모두 떠나게 됩니다. 결국 연습생 중에서 홀로남게 되고 데뷔도 하기 전에 대학에 진학하게 됩니다.

데뷔 초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기 위해 각종 오디션을 다녔습니다. 그때 오디션장에 입고 간 옷이 화근이었는데 청청 패션을 입고 갔다가 오디션을 망치게 됩니다. 그리고 설인아가 오디션장을 나가려던 찰나에 심사위원이 비아냥거리는 소리를 듣고 울었다고 합니다.

설인아 비키니 몸매

설인아 비키니 몸매 드레스

왼쪽 사진이 설인아 비키니 몸매라고 사진이 이슈가 됐었지만 설인아 사진이 아니라고 밝혀졌습니다. 오른쪽이 설인아가 비키니를 입고 있지만 티셔츠를 입어서 비키니는 가려져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몸매를 가꾼덕에 날씬하지만 글래머 한 몸매를 지녀 더욱 청순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설인아는 각종 시상식에서 드레스를 입고 나오면서 글래머스한 몸매로 많은 화제를 가져왔습니다. 2017년 서울 가요대상에서 MC를 보기 위해 입고 온 드레스가 화제가 되어 실검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설인아 드레스

설인아는 2015년 KBS2 <프로듀사> 단역으로 데뷔를 하게 되고 그 이후 MBC <옥중화>, <힘쎈여자 도봉순>, <학교 2017>, <내일도 맑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청춘 기록>, <철인왕후> 총 7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설인아가 대중들에게 눈에 띈 작품은 바로 <힘쎈여자 도봉순> 조희지 첼리스트 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리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김청아 주연 역을 맡았고, 지금 방영하고 있는 <철인왕후>에서 악역을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설인아의 롤모델은 김혜수, 이상형은 조진웅을 꼽았습니다.

설인아 오버워치

배우 설인아는 운동을 좋아하지만 운동신경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태권도 경력 5년 공인 3단이며, 각종 대회에서 금메달을 2개를 획득할정도로 운동을 좋아하면서 운동신경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짓수도 배우고 있으며, 2017년도에는 그린리본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여 5km 코스를 완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게임도 좋아하는 설인아는 한때 PC게임 오버워치에 빠져 2주동안 게임만 했던 적이 있다고 밝혔었습니다. 2주 동안 밥 먹는 시간이 아까워 중국집에서 배달을 시켜먹는데 두 번 시키는 시간도 아까워 시킬 때 한 번에 2개를 시켜 점심, 저녁을 해결했다고 하죠.

(왼쪽)성형 전, (오른쪽)성형 후

설인아 성형 고백

설인아가 한 인터뷰에서 성형 고백을 하였습니다. "성형 검색어를 봐도 기분이 별로 나쁘진 않아요. 사실 코는 한거라서 그런가 보다 생각합니다"라고 말해 솔직한 모습으로 오히려 호감을 더 얻게 되었습니다.

성형은 죄가 아닙니다. 성형했다고 숨기는것보다 오히려 당당하게 성형고백을 하게 되면 당당함과 솔직함에 반해 오히려 팬들이 생기고 기존 팬들은 팬심이 더욱 두터워집니다.

설인아

설인아는 <내일은 맑음>에서 여자 신인상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드라마를 통해 여자 우수상을 받으면서 연기력을 입증하였습니다.

어린 나이이지만 연기력 내공은 상당한 설인아. 저도 설인아가 출연한 작품 <철인왕후>를 통해 설인아 연기를 처음 접하게 되는데요. 외모, 몸매, 연기력, 운동, 게임 모든 면에서 부족함이 없는 배우 설인아. 꼭 연기를 하지 않았더라도 더 빛이날 사람인 것 같습니다.

2021/01/05 - [분류 전체보기] - 채서은 나이 키 철인왕후 홍연 인스타

2020/12/31 - [분류 전체보기] - 하도권 펜트하우스 마두기 나이 학력 성악 강두기 아내 여민정

2020/12/29 - [분류 전체보기] - 나인우 철인왕후 나이 키 프로필

2020/12/28 - [분류 전체보기] - 신혜선 데뷔 나이 키 과거 철인왕후

2020/12/23 - [분류 전체보기] - 박은석 펜트하우스 나이 국적 군대 영어 자전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