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서은 나이 키 철인왕후 홍연 인스타

철인왕후 출연한 채서은

철인왕후에서 신혜선을 항상 보필하는 홍연역을 맡은 채서은. 철인왕후에서 신혜선이 하드캐리하고 있지만 신혜선을 졸졸 쫓아다니는 홍연 역시 남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착하고 순진하고 신혜선만 바라보고 생각하는 역을 맡는데 얼굴과 너무 매치가 잘되고 남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높습니다.

채서은 1998년 10월 23일 생으로 올해 만 23세입니다. 키는 165cm로 여자 평균 이상의 키를 갖추고 날씬한 몸매까지 뽐내고 있습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재학중이며, 철인왕후가 첫 데뷔작입니다. 이제 막 첫 데뷔작이 이렇게까지나 사랑을 받게 되면서 인기를 얻은 채서은.

하지만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신혜선과의 찰떡호흡과 더불어 명품 연기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게 될 수 있었습니다.

신혜선, 차청화, 채서은의 찰떡 궁합 3인방

신혜선은 중전마마 역을 맡았고, 그녀를 보필하는 최상궁 역이 차청화, 몸종 역의 채서은의 찰떡궁합 3인방으로 인해 드라마의 재미를 살리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홍연(채서은)에게 김환(유영재)이 반하고, 홍연은 홍별감(이재원)에게 한눈에 반해 삼각관계 로맨스도 극에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제 막 데뷔한 신인이지만 현재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에서 직접 제작을 하는 단편영화 <증발>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

현재 <철인왕후>에는 코미디 연기를 하고 있지만 단편영화 <증발>에서는 어떠한 역할을 맡을지가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채서은은 2020년 06월 현재 소속사인 오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채결하였습니다. 그 당시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맺으면서 지금 방영하고 있는 <철인왕후>에 캐스팅 되는 행운을 얻게 되었죠. 공식적인 데뷔는 <철인왕후>이지만 이미 그 전부터 독립영솨, 단편영화에 출연하여 연기 내공을 쌓았습니다.

독립영화 <기나긴 여정>, <거래완료>, 단편영화<옥상소나타>, <지구 영화>, <모우비> 등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다져왔습니다.

지상파는 아니지만 케이블 채널에 데뷔한 채서은. 요즘은 지상파보다 케이블 채널의 인기가 높아져 시청률도 상당히 좋아 굳이 지상파를 대뷔하지 않아도 인기가 많죠. 채서은 역시 자신의 캐릭터와 잘 맞는지 <철인왕후>에서 찰떡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철인왕후>가 종영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더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채서은은 이제 막 데뷔하여 예능 출연이 없어 취미나 좋아하는 음식에 대한 정보같은게 아직은 없습니다.

최근 인스타도 새롭게 개설하여 사진이 몇장 없는데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인스타 주소 클릭 >>>>adorabl._s2

2020/12/31 - [분류 전체보기] - 하도권 펜트하우스 마두기 나이 학력 성악 강두기 아내 여민정

2020/12/29 - [분류 전체보기] - 나인우 철인왕후 나이 키 프로필

2020/12/28 - [분류 전체보기] - 신혜선 데뷔 나이 키 과거 철인왕후

2020/12/23 - [분류 전체보기] - 박은석 펜트하우스 나이 국적 군대 영어 자전거

2020/12/16 - [분류 전체보기] - 조수민 펜트하우스 민설아 한국외대 아역배우 나이 인스타그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